신동아건설(대표 이인찬)이 오는 4월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1-1생활권 L6블럭에 공급할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에 공식 캐릭터를 제작했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회사 아파트 브랜드 `파밀리에`를 따서 `파미`와 `리에` 두 종류이며 슈퍼맨과 원더우먼을 이미지 모티브로 사용,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제작됐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 컨셉에 따라 자연과 가족, 인간이 함께 하는 나눔과 사랑의 `에코 쉐어링` 개념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번 캐릭터를 봉제인형으로도 제작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나눠 줄 계획입니다.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는 지하 2층~지상 17층 총 9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대가 전용면적 85㎡ 이하(59㎡ 296가구, 84㎡ 242세대)로 구성된 중소형 단지입니다.
회사는 이 단지의 건폐율을 16%대로 낮추고 대부분의 세대를 전면 4-Bay로 구성해 주거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특히 녹지와 조경에 신경을 많이 써 법정 조경면적율 보다 20%가 넘는 약 36%의 조경면적율을 자랑합니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개방형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을 높였고 지상에 주차공간을 없애고 녹지공간을 풍부하게 구성해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를 조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