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이 봄 필드맞이 ‘라운드 미션 이벤트’를 오는 4월 17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로그인 라운드 시 목표 라운드 10회, 15회, 25회 라운드를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골프공,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됩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최다 라운드 30위 안에 든 회원에게는 투어스테이지 아이언 세트를 비롯한 보너스 경품이 주어지며,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캐디백 세트 등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골프존은 필드에서 사용하는 볼을 스크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볼 서비스`의 인기에 힘입어 19일 볼빅, 투어스테이지, 던롭, 테일러메이드 등 골퍼의 스윙 및 플레이 성향에 맞게 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10개 브랜드 20여종으로 확대 개편하고 추가 런칭되는 브랜드볼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1더즌 구매 시 1더즌을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볼 구매혜택 프로모션을 한달 간 진행합니다.
브랜드볼 서비스 이용 방법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및 골프존앱 모바일 플러스샵 코너를 통해 볼 구매 후 로그인 라운드 시 ‘나의 플러스’에서 브랜드볼을 선택해 시작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