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받는 사람의 연령에 상관없이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은 역시 유행을 타지 않는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반지.
하지만, 너무 심플한 디자인은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으니 핑크, 그린, 실버 등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준 크리스털 반지를 선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반지는 서로 같은 디자인에 다른 컬러로 두 세 개를 같이 레이어링하여 착용하거나 볼륨 있는 메인 반지와 함께 연출하는 ‘가드링’으로 얇은 반지를 선택하면 화려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단, 반지의 레이어링은 손끝에서 확실한 컬러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다른 액세서리는 생략하거나 모던하게 톤 다운된 색상을 고른다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의 한 관계자는 “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링뿐 아니라 주얼리 선물로 반지를 찾는 남성 고객들이 많이 늘었다. 특히, 사랑을 전달하는 의미를 담을 수 있는 하트 모티브의 반지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주는 선물이니만큼 큰 인기다. 또한, 영원한 낭만을 간직할 수 있는 리본, 별 등의 모티브의 반지는 여자친구의 러블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다. 단, 이런 모티브의경우 잘못 선택할 경우 자칫 유치해 보일 수 있으니 반지 모티브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세팅되거나 반짝임이 화려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친한 친구들끼리 우정을 위해서 새끼 손가락에 같은 반지를 끼는 일명 ‘애끼 반지’로도 러블리한 모티브의 반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니 참고하자.”고 설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