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화끈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 ‘철판콩닭’과 ‘고로케’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공연도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스쿨푸드 매장에서 ‘철판콩닭’과 ‘고로케’를 먹고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아이다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공연 티켓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홈페이지(www.schoolfoo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출시한 ‘철판콩닭’은 철판 위에 매콤달콤한 떡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어우러진 떡볶이에 콩나물이 얹어져 있는 메뉴로 2인분 기준으로 판매한다. 김가루가 얹어진 밥을 함께 제공해 남은 양념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했다.
‘고로케’는 감자와 야채, 카레 등 3가지 맛으로 바삭바삭한 튀김 안에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가 가득 차 있어 고소함과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신메뉴 ‘철판콩닭’ 등을 비롯해 스쿨푸드의 다른 떡볶이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