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최근 공식 온라인카페 ‘아초행(http://cafe.naver.com/agabebe)’ 회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출산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제품 1위로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43%)’ 가 꼽혔습니다.
보통 흔하게 선물 받는 의류, 젖병, 스킨케어의 경우, 쓰는 사람의 취향이 다양해 선물을 받은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기저귀, 분유와 같은 소모품은 선물의 가치적인 측면에서 망설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까다로운 강남지역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300%가량 상승했으며 올 해도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며,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엄마와 아기를 위한 현명한 출산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미국 유명 섬유 회사 트리보로(Triboro)사의 유아용품 브랜드 ‘수드타임(SootheTIME)’이 개발한 기능성 속싸보 입니다. 이 제품은 신생아 뇌 발육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숙면 시간을 약 67% 늘려주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면서, 엄마들 사이에 일명 ‘똑똑해 지는 속싸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