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가 2013년 봄 신상품으로 강풍, 폭우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수 재킷 2종을 선보였습니다.
K2가 선보인 방수 재킷 ‘유리(Yuri)’와 ‘알타이르(Altair)’는 K2의 2013 S/S 컬렉션 중 클라이밍 라인의 대표 재킷 중 하나로 거친 자연환경과 격렬한 외부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강조했습니다.
K2는 2013 S/S 컬렉션을 용도와 스타일별로 알파인(Alpine), 클라이밍(Climbing), 버티컬(Vertical), 하이킹(Hiking), 컴포트(Comfort)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한 바 있습니다.
여성용 재킷 ‘유리(Yuri)’와 남성용 재킷 ‘알타이르(Altair)’는 3도 배색 디자인으로 정통 클라이밍 전문가의 느낌을 살렸으며, 바디라인을 따라 흐르는 절개라인으로 젊고 건강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재킷의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고어 텍스 팩라이트(GORE-TEX PACLITE)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15%가량 줄였고, 양 옆 방수지퍼를 적용해 기능성을 높였습니다. 어깨 부분처럼 마찰이 자주 발생하는 부분에는 잦은 마찰에도 내구성이 우수한 아이비큐 세라믹 도트(IBQ ceramic dot)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