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봄처럼 따스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최근 대두가 되면서 매끈한 피부표현이 강세입니다. 이러한 강세를 증명하듯 뷰티업계에서는 프라이머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봄철의 골칫덩이 `황사`를 이겨 낼 수 있는 클렌저들도 보이네요. 오늘의 뷰티아이템 Brand new, 시작합니다.
BRTC에서는 모공을 커버해주는 `포어 매직 프라이머`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특허성분 탄닌 포어 컴플렉스가 함유돼 피지의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미간, 팔자, 눈가 등에 발라주면 주름까지 커버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네즈는 `라미 볼륨 프라이머`와 `루미 블락 프라이머`를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BB 크림으로 원하는 피부표현이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에는 `루미 볼륨 프라이머`를, 번들거리거나 모공이 넓은 피부에는 `루미 블락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모즈바이는 `헤어 볼류머`를 출시했습니다. 볼륨을 원하는 분위에 분사하면 머리카락을 부풀릴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부풀려 볼륨을 살려준다는데요. 피지나 땀을 흡수해주는 소수성 파우더가 함유돼 모발의 유분을 컨트롤 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쏘내추럴에서는 `프라임 가드 페이스 선크림`을 출시했네요. 이 제품은 식약청에서 기능 인증을 받은 선크림이라네요. 안티-프리래디컬 작용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오르비스는 `라이브 리치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라이브 리치 모이스트 소프, 라이브 리치 멀티 모이스트 젤, 라이브 리치 BB크림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관계자는 소프, 젤, BB 크림의 3단계만으로 복잡한 안티에이징을 간단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피현정에디션은 `360 탄산 휩 클렌저`와 `360 필러 젤리`를 출시했습니다. 360 탄산 휩 클렌저는 탄산 성분이 함유된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이 피부에 셀프 무빙 현상을 일으켜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녹여준다고 합니다. 360 필러 젤리는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 해 풍부한 수분감과 필러 및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CNP 딥 엔자임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네요. 이 제품은 과립 타입으로 사람의 체온과 가장 비슷한 35~40도에서 반응하는 효소 파우더를 함유해 미온수와 함께 부드럽게 섞으면 효소성분이 활성화 돼 거품으로 변한다고합니다. 스크럽 및 블랙헤드 관리도 가능하다네요. (사진=BRTC, 라네즈, 모즈바이, 쏘내추럴, 오르비스, 피현정에디션, CNP 차앤박 에디션)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