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롯데홈쇼핑, 더욱 편해진 新공식 페이스북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5일 페이스북 롯데홈쇼핑(http://www.facebook.com/lottehomeshopping)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은 ‘온라인(All-Line)의 행복한 쇼핑’이라는 컨셉트로 기존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전 판매 채널을 아우르는 대표 페이스북 페이지로 개선됐다.

유익한 정보도 가득하다.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은 요일별 프로모션, 할인, 상품 소개 등 쇼핑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이상 특가 판매하는 롯데아이몰 대표 기획전인 ‘스포트라이트’의 쇼핑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쇼호스트가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의 질문을 받고 이를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SNS 고객참여형 방송도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쇼호스트의 일상 생활을 담은 ‘쇼호스트 스토리’, 생방송 중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엮은 ‘방송 뒷모습 Episode’ 등 다양한 코너도 정기적으로 선보여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페이스북 담당 크리에이티브팀 서상영 팀장은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노하우, 방송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고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며“앞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창조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며, 신뢰와 감동을 주는 홈쇼핑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