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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문제 1372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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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상담센터 1372가 지난해 소비자의 권익증진에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해 소비자 상담센터를 통해 소비자가 구제받은 건수가 총 11만1808건으로 전년도에 비해 2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피해구제 금액도 243억원으로 전년보다 22% 증가했습니다.

공정위는 앞으로도 상담센터를 통해 접수된 내용을 분석해 소비자시책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의 상담센터를 통합해 지난 2010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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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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