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가 지난 24일 강남큐브아고라에서 열린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합동 돌잔치’를 전액 후원하여 화제다.
이날 열린 합동 돌잔치에는 형편이 어려워 돌잔치를 할 수 없는 미혼모 자녀를 비롯한 저소득층 15가정이 초청되어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첫돌잔치를 맞이했다.
쥬얼리성형외과는 작게라도 돌잔치를 할 수 없는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과 뜻을 모아 ‘합동 돌잔치’ 행사를 열었다.
특히 함께하는 사랑밭 (http://www.withgo.or.kr) 사이트를 통해 첫돌을 맞는 아이들을 위한 덕담댓글을 나누면 덕담 하나당 3000원을 후원, 전액기부 하는 행사에 쥬얼리성형외과 전직원이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대표원장은 “아이를 키우고 있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한 아버지의 입장으로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는데 이 아이들이 1년 동안 건강하게 자란 것을 많은 분들께서 함께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좋은 취지의 행사가 있다면 언제든지 쥬얼리성형외과가 함께하고 앞장서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합동돌잔치에는 쥬얼리성형외과 이외에도 2012 SBS 슈퍼모델 수상자들을 비롯해 sbs k-star news, 대한사회복지회 등이 참석해 뜻 깊은 자리를 더욱 빛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