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결혼·이사 시즌이 다가오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질 높은 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가구단지로 향하고 있다.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에 형성된 가구단지는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살펴보고 비교하고, 구매하려는 실속파 구매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그 중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어정가구단지는 봄이 다가옴에 따라 주말이 되면 좋은 가구를 찾으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어정가구단지는 도심과 가깝다는 장점 외에도 국내외 38개의 유명브랜드의 최신 가구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각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구를 비롯해 사무용가구와 주니어가구 및 커튼을 포함한 인테리어 소품 등의 다양한 업체들이 입점해 있으며 유명 브랜드의 최신 가구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비교구매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각 매장들은 990m²가 넘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모던, 엔틱,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컨셉과 특징을 가진 가구들을 전시해 놓고 있어 각 브랜드의 특성을 확인하며 둘러보는 재미도 찾을 수 있다.
3월이 다가오면서 새봄맞이 가구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신혼부부들의 혼수가구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일찍부터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좋은 가구들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어정가구단지 관계자는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 매장마다 넓은 주차장을 마련해 놓았다”면서 “각 매장 내 직원들에게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어정경천철이 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4월 경전철이 개통되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어정가구단지 내 브랜드별 할인 소식은 어정가구단지 홈페이지(www.어정가구단지.kr)나 대표전화(031-282-840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잠실에서 101번 버스, 강남역·양재역에서 2002-1, 5003번을 타고 어정마을 아파트 앞에서 하차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