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스킨푸드는 신제품 브로콜리&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출시를 맞아 페이스북을 통한 ‘어린잎으로 통하는 잎맞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잎으로 통하는 잎맞춤’ 이벤트는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3월 10일까지 해당 페이지 속 ‘잎맞춤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개인정보(이름/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개별문자를 발송, 당첨자들은 매장방문 후 해당문자를 제시하면 어린잎 퓨어 브로콜리 세안 폼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포토리뷰를 남길 경우, 우수후기자를 추첨해 브로콜리 어린잎 퓨어 라인 2종 세트(10명),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2종 세트(10명), 맥스무비 영화권(50명, 1인2매) 등 푸짐한 상품을 추가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5일 스킨푸드 페이스북과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2일부터 스킨푸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어린잎 퓨어 라인 중 1개 이상을 구입한 구매 소비자 대상으로 ‘어린잎 퓨어 브로콜리 세안 폼(50ml)’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스킨푸드)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