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최세일과 함께 만드는 종목 검색식’ 강의, 오는 20일 개강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강사 맥칸 최세일이 오는 20일(수) 신규 강좌를 오픈한다. 꾸준한 회원수를 자랑하는 이번 최세일의 강의는 회원들이 종목 검색식을 직접 만드는 형태로 트레이딩 매매 기법을 알려준다.
온라인 전용으로 진행되는 ‘최세일과 함께 만드는 종목 검색식’ 강의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하며, 주 1회씩 6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방송 학습 후, 최세일의 골든파이 카페를 통해 회원들끼리 다양한 학습법을 공유 및 소통할 수도 있다.
이번 강의는 특히 종목 선택과 매매 타이밍이 필요한 투자자에게 적합하며 트레이딩 매매 기법 강의 종료 후, 스윙 또는 데이 트레이딩, 추세 매매 전 기간에 걸친 타이밍의 선택과 종목 판단 기법을 완벽히 마스터 할 수 있다.
또한 맥 아카데미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 할 수 있으며, 강의 신청자 전원에게는 2013년 와우파 증권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와우파 증권 다이어리는 매매일지 뿐만 아니라, 와우파 증권 VOD 한 달 무료 수강 쿠폰도 수록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 및 고객센터(02-535-25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