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졸업과 입학의 시즌인 2월을 맞아 복합문화쇼핑공간 핫트랙스가 `뉴 스타트 기획전`을 연다. 다양한 신학기 학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입학 선물로 좋은 선물용 제품의 50% 할인 찬스도 있다.
핫트랙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13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뉴 스타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테마별 상품 추천 및 할인, 사은 행사로 진행된다.
‘마이 데스크(MY DE
SK)’,‘드림 온(DREAM ON)’, ‘리프레시 뮤직(REFRESH MUSIC)’ 등 총 3가지 테마에 따라 새학기 상품이 제안되며, 노트, 필기구, 디지털 상품 등 새학기 필수품 및 입학 선물을 할인 판매한다.
각 테마별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상품들을 모았다. 먼저, 책상 소품이 주제인 ‘마이 데스크’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이들을 위해 책상 정리함, 펜홀더, 메모판 등 총 20가지 상품을 제안한다. ‘드림 온’은 자신의 꿈과 목표 달성을위한 스터디 플래너 및 다이어리를, ‘리프레시 뮤직’에서는 특별한 음반들로 상품을 구성했다.
총 160가지 노트류가 20% 할인되며 일부 제품은 균일가 천원에 판매한다. 학용, 팬시 용품은 최대 50%,인기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품은 63%까지 할인하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매년 입학 선물용으로 인기를 끄는 상품도 많다.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헤드폰,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디지털 상품부터파카, 라미, 파버카스텔 등 유명 고급 필기구 및 가방 제품도 10~20% 할인 판매한다.(사진=핫트랙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