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예약시 10% 할인 및 샘플키트, 에그밤, 바디버터 등 제공
[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씨트리가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만든 보습크림 ‘씨트리 아트 스팀 크림(Seatree-art steam cream)’ 국내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은 사계절 내내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한 보습케어 제품이다.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만들어진 슈크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일러스트 작가 케이티 에드워드(Cate Edwards)의 오리지널 디자인(사진)을 필두로,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총 12가지 버전의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5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을 구입하면 10% 할인과 함께 씨트리의 ‘메이플워터 페이셜 크림’, ‘티벳머쉬룸 타임리스 로얄크림’, ‘무르무르 하이드라 젤 크림’ 샘플로 구성된 씨트리 3종 파우치와 에그밤, 휘핑바디버터 미니어처 등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은 쏘시에보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하다. 예약된 주문은 25일 부터 순차 배송된다.
쏘시에보떼 주진우 마케팅 팀장은 “일본에서 3만 개 이상 선주문이 이어지는 등 벌써부터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가장 빠르게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추가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씨트리)
insun@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