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 (대표 김동욱, www..nikegolf.co.kr)는 세계 최초로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 구조를 적용, 혁신 기술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나이키 VR_S 코버트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을 출시합니다.
VR_S 코버트 클럽 라인의 핵심인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 구조’는 클럽 헤드의 무게를 양쪽으로 재 배분하고 무게 중심을 페이스쪽으로 이동, 임팩트시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와 직진성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 나이키 VR_S 코버트는 세계 최초로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 구조를 적용한 드라이버로 강렬한 레드 컬러를 헤드에 적용해 기술과 디자인 모두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VR_S 코버트 드라이버는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High Speed Cavity Back) 구조 ▲플렉스로프트(FlexLoft) ▲넥스코어(NexCor) 페이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놀라운 비거리와 직진성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
나이키 VR_S 코버트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캐비티백 구조를 클럽의 솔 부분에 장착하고 헤드 무게를 좌우로 재배분해 클럽의 관성모멘트를 극대함으로써 비거리와 직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중량 배분을 최적화시킨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이 적용된 나이키 VR_S 코버트 아이언은 토우와 힐 부분에 기존보다 무게를 집중 배치함으로써 스윙궤도를 안정화 시키고 볼을 부드럽게 멀리 보내는 것이 특징 입니다. 솔의 두께는 기존보다 얇게 마무리하고 용접을 없애 빠른 볼스피드를 제공하며, 페이스 중심에서 하단에 이르기까지 스윗스팟을 최대한 확대시킨 새로운 페이스 구조를 적용해 비거리를 극대화 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