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페이스북 팬(fan)들에게 피자헛 한정 향수 ‘오 드 피자헛(eau de pizzahut)’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피자헛 향수 ‘오 드 피자헛’은 발렌타인데이 특별 선물로 기획됐는데, 한국 피자헛은 일주일간 9천 5백여개 좋아요를 누르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국내 페이스북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피자헛 페이스북에 인증샷 공약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참여자 중 기발한 인증샷을 약속한 50명을 선정해 피자헛 향수를 선물할 예정 입니다.
피자헛의 ‘오 드 피자헛’은 갓 구운 도우 냄새를 탑 노트로, 향신료와 토마토 소스, 신선한 채소, 치즈의 향이 블렌딩되어 피자헛 피자의 맛있는 냄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천개, 국내 50개만 한정 제작된 것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한편 피자헛 향수는 지난 해 캐나다 피자헛 페이스북에 갓 구워낸 피자 냄새의 향수를 만들면 좋겠다는 팬의 글을 발단으로 처음 제작되었습니다. 캐나다 피자헛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기념으로 한정 제작한 향수 110병을 팬들에게 나눠준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