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 등 광주 주요지역을 7분대로 연결하는 교통요지로 급부상
광주의 마지막 광폭발코니로 실사용 면적 극대화한 명품공간 실현
(주)대광건영은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산 49-1외 13필지에 대광로제비앙을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2층 - 지상 14층, 전용면적 84㎡ - 105㎡ 규모 총 375세대로 구성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개통한 동림IC와 빛고을로의 최고 수혜아파트로, 시작부터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판교와 광교에서 인정받은 대광로제비앙
대광로제비앙은 광주에 본사를 둔 향토기업이지만 실질적으로는 광주, 전남보다 수도권에서 더 익숙한 이름이다. 특히 우리나라 대표 신도시로 꼽히는 판교와 광교신도시에서 성공분양을 이끌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탄탄하고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중견건설업체이다.
최근에 선보인 순천 왕지 프로젝트의 경우도 100% 성공분양을 이끌며 불황을 뛰어넘는 명품아파트로 큰 찬사를 받았다. 누구나 최고의 아파트에서 살기를 꿈꾸는 고객의 마음을 가장 이상적인 제품력으로 완성시킨 쾌거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 역시 입지, 제품력, 미래가치까지 완벽한 3박자를 갖추고 있어 자신감이 대단하다.
광주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동림IC 바로 옆에 들어서는 대광로제비앙은 우선 빛고을대로와 직결, 상무지구와 광주시청까지 7분대면 연결되어 광주의 새로운 교통중심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산강 조망이 가능하며 인근에 14km 수변공원, 중외공원, 어린이대공원 등이 인접해 자연과 문화특권이 가득한 입지다. 도보통학권의 연제초등학교와 양산중학교를 비롯, 고려고, 국제고, 광주예술고, 광주체고, 전남대 등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인근 개발에 따른 탁월한 미래가치도 주목할만하다.
약 3만여명의 고용창출이 예상되는 첨단 R&D특구와 바로 인접해 있어 향후 주거수요 증가로 인한 시세상승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첨단2지구, 수완지구, 양산지구, 일곡지구 등과 같은 대규모 택지지구와도 인접,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택지지구 프리미엄의 동반상승도 예상되고 있다.
광주의 마지막 광폭발코니 설계로 실사용면적 극대화
2006년 이후 발코니 폭 제한으로 최근 분양하는 아파트에서 광폭발코니를 만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대광로제비앙은 그 이전에 승인받은 아파트로 광폭발코니 설계가 적용된다. 광폭발코니의 평균면적은 13㎡ -16㎡ (구 4-5평) 정도 더 넓다. 따라서 확장이후 체감되는 실사용 면적이 일반발코니보다 훨씬 넓은 셈이다. 전용면적 84㎡의 경우 광폭발코니까지 더하면 구 면적으로 따졌을 때 실사용면적은 거의 40평형대에 이르게 된다. 대광로제비앙의 경우도 이에 해당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제품력에 있어서도 세련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에 최고 사양의 마감재로 구성, 명품 아파트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대광로제비앙은 3월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객에게는 명품아파트에 맞게 추첨을 통해 명품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문의 062-528-770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