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패션컴포트슈즈브랜드 ‘가버(gabor)’의 한국지역은 독일본사가 선정하는 마케팅대상인 ‘탑 에이전트 오브 이어(Top Agent of Year)’ 수상 기념으로 2012/13 가을겨울 전 제품을 50% 할인하는 대대적인 축하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상은 전 세계 각국에 진출한 가버 지사 중 가장 높은 매출신장률을 기록한 상위 3개국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올해는 2012년 매출신장률 100%를 달성한 한국이 1위를 한데 이어 2위는 핀란드, 3위는 노르웨이가 차지했습니다.
아킴가버(Achim Gabor) 가버 독일본사 CEO는 “한국의 여성소비자들은 합리적이고 역동적이다. 자신이 원하는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며, “패션컴포트슈즈라는 구두장르를 부각한 한국에서의 마케팅이 성공한 것도 디자인뿐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을 함께 중시하는 한국여성의 스마트한 소비성향 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전 품목 50%는 가버가 지난 2006년 국내에 진출한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최고 할인율의 행사로 고품질의 소가죽으로 만든 다양한 롱부츠와 앵클부츠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가버는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잠실점, 청량리점, 평촌점, 분당점, 부산본점과 워킹온더클라우드 압구정점 및 목동점, 부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의: 02-772-3365)
가버는 루프트한자, 핀에어, 체코항공 등 글로벌항공사 승무원들의 공식슈즈로서, 일명 ‘스튜어디스 신발’로 불리운다. 전 제품은 가죽염색원료를 나무와 꽃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하고, 화학물질이 함유된 접착제 등은 일체 쓰지 않으며, 피부염방지를 위해 알레르기테스트를 거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