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뷰티 시장이 급격히 발전함에 따라 각 미용전문학교가 주목받고 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얼굴과 몸매에 투자하는 현대사회의 트렌드 속에서, 피부미용과 체형관리를 전문적이고 실무적으로 배울 수 있는 미용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의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예술전문학교 입학관리처 관계자는 “피부미용의 이용이 보편화되면서 피부미용사 및 체형관리사, 비만관리사 등의 고용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본교는 빠른 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실습 위주의 전문심화교육을 실시하여 미용전문학교 중에서도 미용 교육의 질에 있어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예술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는 현업에서 종사 중이며 풍부한 대학교·대학원 강의 경험을 갖춘 실무교수진을 편성하여 집중적인 실습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2년 반에서 3년 안으로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높은 취업률로 미용전문학교에 입학하려는 수험생과 학부모의 문의가 늘고 있다.
한편,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올해 40주년을 맞이함에 따라 고3 수험생과 신입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를 마련하였으며, 방송공연영상, 실용음악, 패션뷰티, 디자인(시각, 만화, 주얼리), 호텔외식조리관광 등 5개 학부에서 각 분야 장인들의 특강과 스타 및 전문가 교수진을 추가로 구성하였다.
또한 다양한 오디션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항상 오픈하고 있다. 현재 정시 원서 접수 기간이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www.sart.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