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차 각성 ‘블러드이블’, ‘인다라천’ 공개, 결투장 개편
‘던전앤파이터’에서 귀검사의 2차 각성 캐릭터가 추가됐다.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1일, 2차 각성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블러드이블’과 ‘인다라천’을 공개한 것.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2차 각성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 선보였던 ‘검신’과 ‘다크로드’에 이어 ‘헬벤터’, ‘대암흑천’의 2차 각성 캐릭터인 ‘블러드이블’과 ‘인다라천’을 선보이며 귀검사의 2차 각성 캐릭터를 완성했다.
‘블러드이블’은 혈기(血氣)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캐릭터로 ‘블러드 붐’, ‘레드로제’,’블러드인카넷’ 등 몸에 흐르는 혈의 기운을 폭발시킨 다양한 스킬로 적을 공격한다. 또한 ‘인다라천’은 파동(波動)의 힘을 극한으로 수련한 ‘파동검: 인다라망’, ‘천뇌바주라’, ‘뇌신의기운’등을 펼치며 뇌신(雷神)과 함께 적을 물리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결투장 개편이 함께 진행됐다. 기존 두 개로 나뉘어있던 결투장의 장점을 모아 하나로 통합했으며, 보다 개선된 자동매칭을 통해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들끼리 빠르게 만나 결투를 벌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결투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유니크 장비가 추가되고 결투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되는 등 결투 보상이 대폭 강화되었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귀검사’ 4종의 2차 각성 캐릭터가 모두 완성됐다”며,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기술을 펼치는 귀검사와 함께 보다 편리해진 새로운 결투장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귀검사’ 2차 각성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