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아이디어와 기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해 왔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 코리아(대표 올리비에 로란스,www.puma.co.kr)의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푸마‘가 여섯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
2011년부터 3년째 지속되고 있는 ‘라이크 푸마‘는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오는 1월 31일 ~ 2월 19일까지 푸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umakr) 모집 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선발된 12명의 ‘라이크 푸마’ 멤버들에게는 3월부터 18주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소셜 미션 수행을 통해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로써 활동하게 됩니다. 이 외에도 푸마 코리아 인턴십 등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