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패션 잡지 `W Korea`는 28일, 유방암 계몽 캠페인인 제 7회 `Love Your W`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했습니다.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두산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W Korea`는 수익금 6천18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W Korea`는 ‘Love Your W’캠페인을 위해 지난해 10월18일 패션계, 뷰티업계, 문화계, 예술계, 연예계 등 인사들을 초청해 디너 행사를 갖고 기금을 마련한 바 있습니다.
지난 6년 간 총 3억 여 원의 기금이 조성돼 6천300여 명의 여성이 유방암 무료 검진의 혜택을 받았고 34명은 유방암 수술과 치료를 받았습니다.
`W Korea`는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당신의 가슴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내세운 유방암 계몽 캠페인을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박용만 두산 그룹 회장이 28일, 서울 중구 두산타워에서 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패션 잡지 `W Korea`가 주최한 계몽 캠페인인 제 7회 ‘Love Your W’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 6천 180만원을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