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반도건설 올해 분양키워드 ‘주방특화평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반도건설이 올 한해 1조 1백억원의 수주와 2,800여 세대 분양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반도건설의 올해 분양 키워드는 ‘주방공간특화와 펜트리공간 차별화’로 올해 3월 말 분양 단지인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방 또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단지는 지하1층, 지상13~27층 12개동 전용면적 84~97㎡ 904세대로 구성됩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공공택지 중심의 사업기회를 선별적으로 검토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3년 내 30대 건설사에 진입하기 위해 전임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