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이 집착돌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뮤직의 차트 프로그램 ‘순위의 재구성’에서 하나의 아이템에 유독 집착하는 아이돌의 순위를 소개하는 ‘집착돌 Best 20’을 공개했다.
집착돌 1위는 데뷔 이후부터 어떠한 자리를 막론하고 꾸준히 이마를 덮는 앞머리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앞머리 집착녀 씨스타 효린이 차지했다.
한결같은 앞머리로 인해 오해가 생기자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이마가 넓긴 하지만 프랑켄슈타인처럼 이상하지는 않다고 말했던 효린은 “카메라 마사지와 의학의 힘 등을 통해서 언젠가는 올백머리를 하겠다”라고 밝히기도.
2위는 언제나 긴 옷에 집착하며 노출을 극도로 아끼고 있는 긴 옷 집착남 빅뱅의 TOP, 3위는 사진만 찍으면 시종일관 V포즈와 윙크에 집착하는 포즈 집착녀 아이유가 선정됐다.
또한 페도라, 남방, 블랙의상 등 특정한 패션 아이템에 강렬한 집착을 보이고 있는 인피니트의 엘과 성형돌 이미지와 함께 유독 화장에 집착하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데뷔 이후 늘 왼쪽 얼굴만 보여주고 있는 각도 집착녀 소녀시대의 제시카 등이 상위권 순위를 차지했다.
한편 효린 집착돌 1위 등극에 네티즌들은 “앞머리 하나로 1위까지..역시 효린 집착돌 1위답네”, “그러고 보니 효린이 앞머리 올린 모습은 한 번도 못 봤다”, “효린 집착돌 1위 올백머리 보여줘~”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