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캠페인에 이어, 올해 삼위일체 경영을 선포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대표 최철홍)가 웹진 ‘보람贊’을 창간한 후 올 1월 8번째 발행을 맞았다.
보람상조의 웹진 ‘보람贊(찬)’의 贊은 돕다라는 뜻의 한자이다. 보람상조의 관계자는 “지난 23년간 수많은 고객의 상조 행사를 치러드린 것은 무엇보다 보람찬 일이었다.
늘 섬기는 자세로, 최고의 행사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고객을 돕는 우리의 모습을 상징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름의 웹진을 발간하게 되었다고”고 이름이 만들어진 배경을 설명했다.
웹진 ‘보람贊’은 ‘보람찬 메인’, ‘행사후기’, ’상조 바로알기’, ‘보람소식’, ‘생활 속 상조’, ‘추천 공연&책’ 총 6가지의 메뉴로 간결하면서도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웹진에는 보람상조의 중요소식, 조문 예절 등 실생활에 도움 되는 정보, 알쏭달쏭한 보람상조 상품에 대한 설명 등이 보기 쉽게 소개되어 있어 웹진을 받아 본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진을 받아 본 한 고객은 “행사 후기를 읽으며 나도 모르게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홈페이지에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이렇게 재밌고 간략하게 내용을 추려서 이메일로 보내주니 더 챙겨보게 되고, 내가 찾는 게 아니라 나를 보람상조에서 찾아주니 더 관심을 받는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보람상조의 웹진서비스는 기본적으로 E-mail을 등록한 내부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나,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PR센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