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111/하남하이웨이파크%20조감도(주경).jpg)
한라건설은 카페베네가 최근 한국도로공사에서 추진한 하남 하이웨이파크 개발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으며 사업계획 제출시 한라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하남 하이웨이파크는 경기도 하남시 천현동 중부고속도로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 위치합니다.
`길위에 길을 열다`는 컵셉으로 총 10만㎡ 대지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되는 하남 하이웨이파크는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이 결합한 새로운 복합휴게시설로 계획된 민자유치개발사업 입니다.
특히 약 16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국내 최대 휴게소로 자연 친화적인 보타닉하우스도 설치되며 직원들을 위한 유아시설 등의 복지시설도 계획되고 있습니다.
카페베네가 본 사업의 주관을 맡고 한라건설이 시공사로 참여, 2014년 착공해 2016년부터 본격적인 시설 운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라건설 관계자는 "Innovation & Challenge 2013 선언 이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연결철도공사, 평택해군기지 간부숙소공사, 하남 하이웨이파크 등 국내 뿐만 아니라 주 UAE 한국대사관공사, 코트디브아르 발전소 공사 등 해외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들이 나타나고 있다"며 "모두가 One Body 정신으로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건설 불황을 타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