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세이션의 키워드는 ‘차별화’이다. 속옷에서부터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소비자층을 타켓으로 확고한 포지셔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 반바지를 연상시키는 백포켓, 운동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등 기종 속옷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참신함과 락앤프레쉬만의 색깔이 느껴진다.
한편 ROCK’N FRESH라는 브랜드 네임은 많은 뜻을 함축하고 있다고 하는데 표면적으로는 새롭고 참신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동요시키겠다는 뜻이지만 숨은 의미는 언더웨워 브랜드 답게 좀 더 섹슈얼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한다. 앞뒤로 살살 흔들다는 의미와 생생하다 라는 의미를 사용하여 조금만 유추하면 알 수 있는 뜻을 위트있게 표현하였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110/B2013011017040131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