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담은 팝업북 ‘The Journey to Holistic Beauty’와 설화수 진출 국가를 모티브로 꾸며진 ‘랩핑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팝업북은 설화수가 진출한 국가의 랜드마크와 그 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의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매장을 포함한 전 매장에 비치돼 설화수의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랩핑스토어’는 1월 2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 싱가폴, 뉴욕, 홍콩을 컨셉으로 꾸며진 매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