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후 흉터도 남지 않고, 미백효과까지 갖춘 미소성형
여성성형 특징은 보이지 않는 미용적인 디자인만 책임지는 것이 아니라 수술 이전, 여성의 건강까지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한다. 소음순수술을 받고자 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부인과 검진을 실시하여 소음순의 외형적 상태뿐만 아니라 자궁건강, 균검사, 자궁정부액상세포 검사 등 여성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기본적인 검사를 진행한다. 부인과 검진을 통해 수술에 적합한 안전한 상태인지 파악하여 안전한 소음순수술을 가장 기본으로 삼는 것이 좋다.
◆녹는실을 사용하여 소음순수술 이후 흉터를 최소화
소음순수술을 앞두신 환자분들께서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소음순수술 이후 흉터나 자국이 남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사례가 많다. 특히 미혼여성일수록 깨끗하고 정갈한 소음순수술을 원하지만 수술로 인한 흉터자국은 남기고 싶어하지 않는 마음은 당연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요즘엔 성형외과시술에서 사용하는 미세봉합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소음순수술은 전문의 노하우과 관건
피부과 시술은 좋은 고가의 장비를 이용할수록 시술 후 효능을 높일 수 있지만, 소음순수술의 경우엔 장비적인 영향보다는 철저하게 전문의의 노하우가 시술결과의 당락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적용된다. 소음순절개라인을 결정짓는 눈썰미, 절개부위봉합 실력, 소음순모양의 디테일을 디자인해 나가는 중요 요인이 시술전문의의 핵심 노하우로 결정되는 만큼 해당분야의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받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소음순모양 뿐만 아니라, 미백효과 역시 전문의 수술방법에 따라 선홍빛의 핑크색상으로 되돌리는 미백효능이 높아질 수 있다.
한편, 코리아성형외과 의료진은 “수술에 사용되는 미세봉합실은 시간이 지나면서 수술부위가 아무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기 때문에 따로 실밥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실밥제거로 인한 고통이 따르지 않아 훨씬 수월하고 수술 이후 회복기간이 짧아 2주 후부터는 성관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