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교육그룹 비타에듀는 지난 14일(금)부터 17일간 VITA 파워패스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열공 학습지원금을 최대 45만원까지 100% 현금으로 지급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VITA 파워패스는 2013년 11월 7일(목) 수능일까지 선생님이 제공하는 개념, 심화, 문제풀이, 파이널 전 강좌(현재 판매중인 모든 강좌와 앞으로 개강하는 모든 신규강좌 수능, 수능+내신강좌 포함)를 WEB + PMP + 모바일에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번 열공 학습지원금은 교육업계 최초일 뿐만 아니라 비타에듀 패스상품 판매이래 최대 혜택으로 수험생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타에듀에서 ▲파워패스 2개 구매 시 10만원 현금 + 교재 6권, ▲파워패스 3개 구매 시 25만원 현금 + 교재 9권, ▲파워패스 4개 구매 시 45만원 현금 + 교재 12권의 혜택을 100% 제공한다. 현금으로 제공되는 열공 학습지원금은 파워패스 구매 후 비타에듀 사이트에서 희망하는 계좌번호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 혜택으로는 비타에듀 스터디 플래너, 명문대생 멘토링(학습상담) 서비스, 배송비 무료쿠폰 월 1회, 비타 매니아 특별할인과 함께 누적구매 최대 3% 추가할인이 있다.
비타에듀 관계자는 “이번 파격 이벤트는 수능교육그룹 비타에듀 45주년, 온라인 비타에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수험생 교육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상품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2014 VITA 파워패스에는 국어영역 권규호 선생님과 수학영역 삽자루, 남휘종, 이의태 선생님, 영어영역 로즈리, 황승훈 선생님 등 비타에듀 대표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비타에듀에서는 영어영역 로즈리 선생님의 파워패스가 추가 8만원 할인되어 영어영역 스타강사 중 최저가인 37만원에 선보이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의력으로 수험생들에게 일명 로즈리 효과라고 불리는 로즈리 선생님은 온ㆍ오프라인 최다 수강생(누적 130만명)을 배출하는 등 가장 영향력 있는 강사로 선정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타에듀 홈페이지(
www.vita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