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뮤지컬 제작사인 쇼노트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도서 ‘나는 꾼이다’의 에피소드 등을 활용해 홈페이지의 창작라인을 참고하여 시놉시스와 대본, 음악 등으로 응모하면 되며,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상금과 더불어 실제 공연으로 제작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미스터피자 창작뮤지컬 공모전은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event/event_list.asp)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공동 출품이 가능합니다.

한편, MPK그룹은 지난 8월 가나아트센터와 함께 신진 예술인 육성 프로그램인 ‘MPK AWARD’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통해 한국 문화예술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