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홈플러스, 첫 자체브랜드 완구 '보로미'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첫 자체브랜드 완구 `보로미`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가 첫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완구 `보로미`를 론칭했습니다.

    `보로미`는 `보송보송 로맨틱하고 아름다운(美) 아이`라는 뜻으로 3~4세 여아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옷장놀이, 미용놀이, 목욕놀이, 병원놀이 등 7종으로구성돼 있고 가격은 9천900원에서 3만9천원으로 시중보다 20~30% 저렴합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보로미는 3~4세 여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기 얼굴을 조사해 디자인했다"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