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롯데칠성, '레쓰비 카페타임' 리뉴얼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 `레쓰비 카페타임` 리뉴얼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레쓰비 카페타임` 2종(클래식, 라떼)의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기존 `레쓰비`와의 통일성을 높이고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입히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리뉴얼과 함께 걸그룹 씨스타와 배우 이상우를 새 모델로 캐스팅해 지난주부터 새로운 광고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레쓰비 카페타임`은 편의점 판매 가격 기준으로 900원 ~ 1000원선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