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1.92

  • 42.98
  • 1.79%
코스닥

705.76

  • 19.13
  • 2.79%
1/4

KGC인삼공사, 美 시장 겨냥한 신제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GC인삼공사가 미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신제품 `홍삼차 퓨어 진생` 와 건강 에너지드링크 `지-샷` 2종을 출시했습니다.

`퓨어 진생` 시리즈는 6년근 홍삼과 녹차, 홍차, 대추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고 `지-샷`은 6년근 홍삼을 함유한 에너지드링크입니다.

특히 `지-샷`은 최근 미국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농축 인공카페인 에너지드링크에 맞서 홍삼과 천연생약제를 원료로 한 새 에너지드링크 시장을 열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미국시장에서 2002년 23만달러에서 2012년 800만달러로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