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말 못하는 고민거리 중에 하나가 바로 성에 대한 고민이다. 남성들만큼이나 여성들도 성관계에 관해서 대다수의 많은 여성들에게도 근심과 걱정이 존재한다. 성관계시 자신감을 갖기도 어려울뿐더러 만족감도 덜하기 때문에 이런 고민들을 안고 여성의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예전에는 소홀해진 부부성생활로 인해 여성성형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엔 바지를 입었을 때 불편함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여성들의 경우엔 소음순이 늘어지면 스키니진이나 달라붙는 바지를 입을 때 불편함을 겪기 때문이다.
◆소음순 성형
소음순은 여성의 질과 요도의 좌우에 있는 날개 모양의 기관으로써 비정상적으로 크거나 비대칭인 경우, 또는 착색이 심한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수술을 하게 되며, 소음순으로 불편을 겪는 여성에게 꼭 필요한 수술이다. 기존의 수술과는 달리 레이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출혈이 없으며 흉터 흔적도 남지 않아 결혼을 앞둔 젊은 여성에게 적합한 수술이다.
또한, 출산을 하고 나서 늘어지고 검게 변한 소음순을 원상회복시키고 화음절개 상처를 없애기 위해 수술을 받는 현대적 감각의 주부들도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레이저 질성형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늘어진 질과 항문 주변 근육을 당겨주고 넓어진 질 점막을 다시 좁혀서 탄력있는 새로운 질 상태를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늘어난 질 벽을 질 입구부터 질 깊숙한 부위까지 얇게 박리하여 질과 항문을 받치고 있는 항문 거근을 당겨 모아주며 주변 근 막을 고르고 정확히 교정하여 성감 증대는 물론 직장달 방광달의 교정이 함께 되어 요실금 치료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레이저 질성형의 경우 간단한 국소마취 후 50~6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수술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부담이 덜한 편이다.
이어 코리아산부인과 의료진은 “이쁜이수술에서 중요한 것은 질 점막을 정확하면서도 얇게 박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