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신 대표, ‘외국인 업종 대표주 매수에 주목하라’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김우신 대표는 11일 장중 무료 온라인 증권 컨설팅 방송에 맞춰 현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김 대표는 2012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글로벌 악재들은 서서히 봉합되는 수순을 밟아가면서 외국인들이 움직이고 있다며 삼성전자와 업종 대표 주 및 KODEX레버리지 등 의 매수세가 그 반증이라고 전했다. 또한 12월 쿼드러플위칭데이를 앞두고 외인들은 선물누적매도포지션을 모두 청산하였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자신이 개발한 시스템 세력차트의 MPI(Money Power Index)지표로 살펴볼 때 내년의 유동성 장세가 시작되면 업종 대표주와 지수가 긍정적 상승을 보일 것이라며 일반 투자자들은 지수상승에 소외되지 않기 위해서는 이익 모멘텀이 유지되는 업종에서 대표주를 선택적으로 공략할 것과 시장 상승 시 추가수익을 낼 수 있는 KODEX 레버리지와 같은 ETF상품에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대표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알짜 이벤트’에 참여 하는데 지난달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동고동락(同苦同樂)’이벤트에서 제외 되었던 전문가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하는 ‘알짜 이벤트’는 2012년 마지막 행사로 전문가 컨설팅 방송 파격 할인 및 경품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전문가는 김우신 대표, 김재수 소장, 홍성학 대표, 샤프슈터 박문환, 태양 이강해, 이효근 대표, 이세영 대표, 초심 박영수, 김남귀 대표, 이영호 대표, 이태영 대표, 이승원 대표 등 총 12명이며 최대 132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컨설팅 방송 서비스 가입 등 다양한 상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한국경제TV 경제 전망서인 ‘2013 대박타임’과 무릎담요, 천지양 홍삼세트(일부 상품 제외)가 무료로 지급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만 적용되는 이번 와우넷 2012년 마지막 ‘알짜 이벤트’의 참여방법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