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소담빌, 1년간 확정임대수익 보장제 인기
2007년 이후 어려운 부동산 시장에서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가 시작되고, 저금리 시대가 길어지면서 노후준비를 위한 투자처를 찾는 사람이 많은 까닭이다.
최근에는 투자대비 수익율이 높은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 등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수익형부동산은 시세차익에 대한 투자보다 임대를 통한 안정적이면서도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최우선 투자 고려사항이다.
최근 노원역세권에 8년 만에 처음으로 신규로 분양하는 도시형생활주택인 노원역소담빌은 입주 지정 기간 안에 잔금을 납부한 입주자를 대상으로 입주 뒤 1년간 확정임대수익 보장제로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노원역소담빌이 위치한 노원역 인근은 최근 오피스텔 및 소형주택의 공급이 전무해 공실을 거의 찾아볼 수 없고, 향후에도 주거용지로 개발할 수 있는 부지가 부족해 추가 공급이 어려워 노원역세권에 증가하는 임대수요를 겨냥한 투자상품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노원역소담빌 인근에 위치한 창동차량기지 이전이 최종확정되면서 도봉운전면허시험장 부지와 연계해 호텔, 백화점, 컨벤션센터 등 대규모 시설을 유치해 조성하는 제 2코엑스 조성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동북부 5대 상권으로 유명한 노원역세권은 문화의 거리를 기반으로 일평균 6만명이 이용하는 환승역세권으로 롯데백화점, 교보생명, KT, 노원구청 등 지하철을 이용하는 직장인과 금융/유통시설 종사자 뿐만 아니라 서울과학기술대, 덕성여대, 삼육대 등 서울 동북부 26개 대학의 학생, 종사자 임대수요 등 강북 최고의 배후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노원역소담빌은 4,7호선 더블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도심과 강남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동/북부 간선도로, 서울외각순환도로 등 주요도로와 인접해 사통팔달 접근이 용이하다. 사업지 주변에 사패산, 불암산, 수락산, 중랑천 등이 위치하여 쾌적한 자연환경과 노원구청,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문화의 거리 등 강북 최대 주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내부공간으로는 세대내 2.5m의 우물천정으로 개방감을 높였고, 풀퍼니쉬드 빌트인 시스템, 천정형 에어컨, 무인택배시스템 등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설계로 도시형 생활주택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 건물의 옥상에는 웰빙라이프 트랜드에 맞게 옥상텃밭과 옥상정원, 3층 일부세대의 테라스 설계로 차별화된 공간을 구성했다.
한편,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도 매력적으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4호선 1번출구에서 나오면 상계SK주유소 옆에 위치하며 11월 14일 오픈 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2-931-4455)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