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애경,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애경,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애경이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 TWENTIES)`를 내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입니다.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한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는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원하는 30~40대 여성들의 요구에 부응해 탄생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젊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20가지의 `타임 케어 레시피`를 적용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을 불포함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타임 케어 레시피`는 올리고 히아루론산, 뷰티풀 허브스토리, 백량금 추출물 등 3가지 특허등록 레시피와 효모발효 추출수,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등 17가지 추출물 레시피가 복합돼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내일 첫 방송에서 `에이지 투웨니스`는 뉴트리보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 밸런싱 워터 등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크업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며 가격은 8만9천원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