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3

애경,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애경이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 TWENTIES)`를 내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입니다.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한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는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원하는 30~40대 여성들의 요구에 부응해 탄생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젊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20가지의 `타임 케어 레시피`를 적용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을 불포함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타임 케어 레시피`는 올리고 히아루론산, 뷰티풀 허브스토리, 백량금 추출물 등 3가지 특허등록 레시피와 효모발효 추출수,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등 17가지 추출물 레시피가 복합돼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내일 첫 방송에서 `에이지 투웨니스`는 뉴트리보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 밸런싱 워터 등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크업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며 가격은 8만9천원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