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한이다음, 지역밀착 마케팅 눈길
청룡산, 안지랑골 청소에 이어 수능시험장 응원
11월 16일 월광수변공원 앞 서한이다음 레이크뷰(633가구)를 분양하는 (주)서한이 지난달 자연보호 캠페인 활동에 이어 수능시험 당일 교문 앞 응원에 나서는 등 지역밀착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0일 (주)서한은 달서구 청룡산 일대에서 자연보호 캠페인 및 홍보행사를 실시했다. 달서구 서한이다음 레이크뷰 현장에 모인 뒤, 총 2개조로 나뉘어 1조는 청룡산, 2조는 안지랑골을 대상으로 등산로 구간 대청소를 했다. 등산로 곳곳에 ‘사랑으로 가꾼자연, 건강으로 보답한다’ 는 리본을 정성껏 달았으며, 구석구석 청소를 하고 묵은 쓰레기를 치웠다. 이를 지켜 본 등산객들은 “자연과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 진정한 지역기업” 이라며 호의를 나타냈다.
또한 11월 8일 수능시험 당일에는 영남고등학교를 비롯해 달서구에 소재한 수능시험장을 찾아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따뜻한 커피와 음료를 준비해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 주었으며, 힘내라는 뜻에서 응원 플랜카드도 준비해 내걸었다. (주)서한 김민석 팀장은 “지역의 후배들이 좋은 성적을 내었으면 하는 순수한 마음에서 아이디어를 낸 것” 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대소사를 함께 나누는 기업, 지역대표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올 한해 지역 아파트 분양실적에서 독보적인 성적을 내고 있는 (주)서한은 월광수변공원 앞에 서한이다음 레이크뷰 633세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일부 세대에서 청룡산과 월광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남향위주 배치에 데크설계, 중앙수변광장을 도입한 친환경 아파트로 선보인다. 피트니스센터와 보육시설, 북카페를 조성해 입주민의 수준 높은 삶을 배려했다.
특히 인테리어 선반수납장과 붙박이장 측면 선반수납장, 다양한 주방수납장, 냉장고/김치냉장고 별도공간, 양면 현관수납장, 양면 드레스룸 등 지금까지 숨어있던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되살려 동일 평면대비 최고의 공간활용도를 실현했다. 또한 가변형벽체와 이면개방구조, 멀티룸, 주방 유틸리티룸 등을 도입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내년 5월 개통예정인 4차순환도로(상인~범물간)변 첫 번째 신규아파트로 범물동까지 10분대, 신서동 혁신도시까지 20분대에 쾌속 연결된다. 단지 앞에 유치원과 도원초교, 상원초교, 도원중?고교가 도보거리에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홈플러스, 이마트 등 쇼핑시설과도 가깝다.
실수요자 중심의 전용 59㎡A, 59㎡B, 59㎡C, 84㎡A, 84㎡B, 97㎡ 총 6개 타입으로 11월 16일 공개하며 모델하우스는 월곡네거리 현장에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