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QM5의 동계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르노삼성은 31일 이달고-마르케 마케팅담당 이사와 최삼규 아머스포츠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QM5와 동계스포츠 브랜드인 살로몬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동계스포츠를 통해 두 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르노삼성은 이를 계기로 올 겨울 QM5 살로몬 에디션을 한정생산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이성석 르노삼성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 손색 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가 향상되길 기대한다"며 "출시 5년째인 QM5가 재조명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