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스타벅스코리아, 한국표준협회 인증 고객평가 3개부문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 한국표준협회 인증 고객평가 3개부문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한국표준협회(회장 김창룡)가 발표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 및 ‘한국 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한국 사용품질 지수’(KS-QEI, Korean Standard-Quality Excellence Index) 모두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벅스는 "올해 국가 공인 기관인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만족도, 사회적 책임 조사 지표 부분 모두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국 470여 매장에서 ‘하우스 블렌드’, ‘이탈리안 로스트’, ‘베란다 블렌드’, ‘콜롬비아’ 등 비아 12개입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비아 3개입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