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메트라이프, 고객중심 모범직원 선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 고객중심 모범직원 선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메트라이프가 한국을 포함 전세계 메트라이프 직원과 영업가족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개척자 선발대회`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고객중심 개척자`는 고객중심의 생활화 또는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직원 본인이나 동료의 모범사례 응모를 통해 선정됩니다.


    전세계 직원중 연말에 선정될 최종 대상에게는 미식축구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뉴욕여행권 또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영국여행권이 주어집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눈으로 회사를 보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평생고객으로 이어지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