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다이슨, 첫 홈쇼핑 론칭 '6초에 한대씩' 팔렸다

관련종목

2025-12-27 04:2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첫 홈쇼핑 론칭 `6초에 한대씩` 팔렸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영국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다이슨(Dyson)이 지난 20일 CJ오쇼핑과 진행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4억 6천만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이날 65만 8천원에 판매된 다이슨의 ‘DC22 뉴 알러지’는 총 707대로 다이슨과 CJ오쇼핑이 애초 예상한 수량을 뛰어넘었습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매장에선 확인할 수 없었던 초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유발물질까지 완벽하게 흡입하는 다이슨의 강력한 능력을 눈으로 확인시켰기 때문.




      또한,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를 포함해 영국, 스위스, 핀란드 등 8개 국가에서 천식 및 알레르기 인증을 획득할 정도의 확실한 알레르기 예방 효과와 99.99999% 완벽에 가까운 유해물질 제거 기능을 강조하면서, 환경오염과 알레르기 등으로 고생하는 아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김혜원 다이슨 한국마케팅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다이슨이 국내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한 홈쇼핑방송이었는데 큰 성원을 보내주셔서 놀랐다.”며, “다이슨은 단순한 청소기 브랜드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알레르기 캠페인’을 통해 알레르기 퇴치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고객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