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폭스바겐, 3년 지난 고객도 챙긴다..에버그린 캠페인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3년 지난 고객도 챙긴다..에버그린 캠페인 실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구입 후 3년이 지난 차를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소모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출시된 본 서비스 패키지는 무상보증 기간 3년이 끝난 고객들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를 최상의 상태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폭스바겐 측은 설명했습니다.




    2009년 11월 9일 이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라이트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해, 운전자 개인 주행 습관이나 환경에 따라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또한 11월 9일까지 전국 21개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이번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의 차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2012 에버그린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

    기간 중 각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 패키지를 추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품목을 제외한 일반정비 유상수리 비용도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차별화된 가치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오너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