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홈플러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달성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달성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실시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6년 연속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에 대한 품질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별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서비스 종합지표로서, 홈플러스는 전국 8만3천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설도원 홈플러스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