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교 경동 해피리움’ 견본주택 성황리 개관
‘광교 경동 해피리움’ 황금열쇠,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펼쳐…
경동건설이 지난 12일 문을 연 ‘광교 경동 해피리움’ 견본주택에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들며 대성황을 이루었다.
경동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광교 경동 해피리움’은 당 사가 주택 분양사업에 뛰어든 첫번째 프로젝트”라며 “기대이상의 관심을 받은 만큼 다양한 마케팅을 활동을 통해 계약 마감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견본주택 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 눈길을 끈다. 12월 초까지 8주간 견본주택 주말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100돈과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도 다양한 생필품 등을 증정 할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 단지와 차별화된 단지구성을 선보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전 세대 모두 지상 8층 이상에 배치해 입주민들이 비교적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대로변 코너에 입지해 개방감은 물론 채광과 조망까지 극대화시켰다.
또한 전용면적 31㎡의 경우 발코니로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를 만들어 공간의 활용성도 높인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내 보안시스템도 한층 강화시켰다. 오피스텔 입구와 더불어 각 층별로 출입 통제 시스템을 설치하여 이중으로 입주민 안전을 한층 강화했다.
천정형 냉방에어컨, 빌트인 냉장.냉동고,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등 각종 생활가전.가구를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휘트니스센터, 선큰가든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자랑한다. 인근 광교테크노밸리, 행정타운, CJ ONLYONE R&D센터, 수원 삼성디지털시티 등 대규모 업무시설이 가까워 향후 7만여명 이상의 근로자들을 임대수요로 확보 가능하다. 또 아주대, 경기대, 서울융합기술대학원과 에듀타운. 학원가 등도 인접해 있어 대학생 및 교직원들의 임대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신분당선 연장선 ‘경기도청역(2016년 개통예정)’이 도보권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역세권이며 신분당선 연장선 이용시 ‘강남역’까지는 약 30분, ‘판교.정자역’은 10분대로 닿을 수 있다.
‘광교 경동 해피리움’은 경기 광교신도시 도시지원시설용지 4-1블록에 위치한다.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0~31㎡로 구성되며 총 296실 규모이다.
분양가는 3.3㎡ 당 평균 810만원 대이며 실당 분양가는 최저 1억 2천만원대(부가세 별도)부터 시작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주택전시관 2층에 위치하며 현재 개관 중이다. 입주는 2014년 9월 예정.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