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티몬, '스토커' 품평회 가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티몬, `스토커` 품평회 가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mon.co.kr)가 업계 최초로 소비자 품평단 `스토커`를 선발해 1차 품평회를 실시했습니다.

    티몬 ‘스토커’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평가하는 기회를 통해 신뢰도를 높이는 소비자 평가단 제도로, 품질은 뛰어나지만 인지도는 낮은 중소기업에게 소비자와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송영주 티켓몬스터 파트너마케팅팀 과장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도 인지도가 낮아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제품이 많다”며, “품평회는 소비자가 직접 옥석을 가려내는 만큼 보다 많은 중소기업 제품들이 품질을 인정받고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