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사장 이인우, /http://www.sajodr.com)에서 추석 명절을 겨냥해 대표적 명절 음식인 ‘해물전’ 3종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선한 해물전’ 시리즈는 해물전 모듬과 해물전 부추, 해물전 김치 3종으로 일반 밀가루 제품과는 다르게 자숙오징어와 국내산 채소를 풍성하게 사용하고 생선살로 반죽해 식감이 살아있는 신개념 해물 전.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해물 완자들과 달리 동그란 모양이 아닌 사각형의 외형. 먹기 좋은 크기의 반듯한 네모 모양의 전이라 손님상 차림이나 추석 차례 상에도 잘 어울립니다.
또 동그랑땡보다 두께가 얇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짧아 추석과 같이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명절에 주부들의 가사 노동 스트레스를 덜어 줄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간편 간식이나 평상시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간편 반찬식 입니다.
해물전 모듬은 자숙오징어 외에 홍합과 새우, 전복 등 다양한 해물과 국내산 야채를 넣어 해산물의 풍미와 식재료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 해물전 부추와 해물전 김치도 국내산 야채 및 잘 숙성된 100% 국내산 김치와 해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