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텔 - 브랜드보다는 내실을. . . . . .
계속되는 부동산 경기 침체 속에 투자자들의 주머니가 꽁꽁 닫혀있어 아파트 시장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어두운 터널 속이다.
그나마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 등 수익형 부동산에 훈풍이 불고 있어 눈 돌릴 곳이 있어 다행이지만, 어디에 어떤 부동산을 분양받아야 할지 조심스럽기는 여전하다.
수익형 부동산은 임대수요는 풍부한지, 수익률은 높은지가 제일 중요한 요소로 잘못 분양받으면 낭패 보기 십상이다. 향후 수요증가 호재가 많은 지역으로 현재 저평가 되어 분양가가 낮아 임대수익과 더불어 매도 시에 시세차익까지 함께 볼 수 있는 알짜 지역인지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특히나 요즘 세대들은 첨단 기기나 의류 등 기본적인 살림살이가 많아 전용면적이 너무 작아도 임대를 주기에는 인기가 떨어지므로 전용면적이 얼마나 되는지도 꼼꼼히 봐야 한다.
오피스텔 투자는 아파트와 달리 시공사의 브랜드 명성보다는 얼마나 실속 있게 내실이 갖춰져 있는지가 무엇보다도 관건이다.
강남보금자리 지구 내 명품 오피스텔 유탑유블레스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보금자리 지구 내에서 유탑엔지니어링이 분양하고 있는 ‘강남 유탑유블레스’는 총 513실 규모로 일부 평형대는 107대 1이라는 경쟁률로 마감됐으며 현재는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
지하 4층~ 지하10층 규모로 1층 공개공지에 넓은 중앙 공원을 배치하여 입주자들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옥상에는 옥상공원과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된다.
기존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었던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무인택배 시스템과 북 카페, 카페테리아까지, 특히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조식서비스와 입주자 계약관리, 주선 등을 지원할 자산관리 서비스는 유탑유블레스가 내세우는 자랑거리다.
강남지역에서 마지막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할 수 있는 강남보금자리 지구는 청약열기가 매우 뜨거운 곳으로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서울시내 유일한 현장이다.
분양가는 3.3㎡당 900만~1000만원대로 강남일대 오피스텔에 비해 약 30~50% 저렴하다. 전용률은 50%가 넘어 같은 강남보금자리 지역 내에서 분양되고 있는 타사 보다 훨씬 큰 전용면적이 나와 15평형 오피스텔의 경우 약 8평형 정도의 실면적을 사용할 수 있어 1~2인 가구가 생활하는데 지장이 없다.
KTX수서 환승역이 들어서면 동부권 교통의 요충지가 되고 , 문정법조타운 등 주변 수요증가 요인이 많아 임대는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2014년 4월 입주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10%로 분양받을 수 있어 당장 자금여력이 없는 분들도 부담 없이 분양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2) 576-0889
뉴스